2024-04-25 06:16 (목)
경남 5개 시민단체, 김상권 예비후보 지지 선언
경남 5개 시민단체, 김상권 예비후보 지지 선언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2.05.05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도ㆍ보수 단일후보 힘 실어줘야"
바른가치수호 연합 등 도내 5개 시민사회단체가 중도ㆍ보수 단일후보 김상권 교육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바른가치수호 연합 등 도내 5개 시민사회단체가 중도ㆍ보수 단일후보 김상권 교육감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경남지역 5개 시민사회단체가 중도ㆍ보수 단일후보인 김상권 경남교육감 예비후보 지지 선언에 동참했다.

바른가치수호 연합 등 5개 단체는 3일 창원 세광교회에서 "김상권 후보만이 무너져가는 경남교육을 바로 세울수 있다"고 밝혔다.

이들 단체는 "전교조와 진보 교육감 시대를 끝장낼 수 있도록 중도ㆍ보수 단일후보인 김상권 후보에게 힘을 실어 줘야 한다"면서 "우리 5개 시민단체는 김 후보의 당선을 위해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김 후보는 37년 동안 교직에 몸담으면서 훌륭한 인재 양성과 교사들의 모범이 돼 왔다"며 "이제는 힘을 모아 잃어버린 8년간의 경남교육을 되찾아 와야 한다"고 지지 배경을 설명했다.

이들 단체는 "김 후보는 최해범 전 창원대 총장, 허기도 전 경남도의회 의장, 김명용 창원대 교수와 경선을 통해 중도ㆍ보수 단일후보로 선정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경선에 참여했던 다른 후보들은 깨끗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경선 결과에 승복해줘 전 조교 교육감 교체라는 시민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