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58 (금)
박완수 후보, 거창 투어 "정책 연대 강화"
박완수 후보, 거창 투어 "정책 연대 강화"
  • 박재근 기자
  • 승인 2022.05.03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인모 후보와 시장 방문 민심 청취ㆍ지역 현안 공유 "철도 해인사 환승역 설치"
박완수(오른쪽) 경남도지사 후보와 구인모 거창군수 후보가 거창 전통시장을 방문해 민생투어를 하고 있다.
박완수(오른쪽) 경남도지사 후보와 구인모 거창군수 후보가 거창 전통시장을 방문해 민생투어를 하고 있다.

6ㆍ1 지방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박완수(67) 경남도지사 후보가 3일 거창 전통시장을 찾아 구인모(62) 거창군수 후보와 함께 민생투어를 갖고 지역 현안에 대한 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박 후보는 "경남지사 국민의힘 공천을 받기까지 지역민들이 보내준 지지와 성원에 감사를 표하고 경남도지사에 당선되면 구인모 군수 후보와 김태호 국회의원과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 △장애인 전용 체육시설 건립과 △Y자형 출렁다리가 있는 항노화힐링랜드 관광지 개발 지원 △달빛내륙철도 해인사 환승역 설치 건의에 대해서는 권역별로 단계적 체육시설 건립을 적극 검토하겠다고 했다.

이어 가조 항노화힐링랜드 관련 관광상품 개발은 가조온천과 연계한 종합계획을 토대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관광 상품화 검토, 달빛내륙철도 환승역 또한 지역 발전과 관광 개발을 위해 적극 수렴하겠다고 말했다.

박완수 도지사 후보는 "구인모 군수 후보가 민선 7기 군정에서 완성한 성과 토대 위에서 도지사에 당선되면 거창군과의 정책 연대를 더욱 긴밀히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