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7 (목)
함안문예회관,나무늘보 릴렉스
함안문예회관,나무늘보 릴렉스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2.04.28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고ㆍ잼배 악기 등 표현 `눈길`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는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를 오는 30일 오후 2시 함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지컬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문화가 있는 날에 사업에 선정된 함안으로 떠나는 문화힐링 시리즈의 첫 번째 공연이다.

뮤지컬 `나무늘보 릴렉스`는 평화로운 아마존에 사는 나무늘보 릴렉스의 모험 이야기로 느림의 미학을 이야기하고 있다. 느리기만 할뿐 잘 할 수 있는 것을 찾고 싶은 릴렉스는 친구 턴으로부터 소원을 들어주는 마법사가 사는 아프리카 시티에 대해 듣게 되고, 폭풍우가 몰아치는 밤 회오리바람을 타고 아프리카 시티에 가게 된다. 릴렉스는 래비, 팔라, 퀵을 만나면서 빨라지면 좋을 게 많지만 누구나 자신의 속도와 달란트를 갖고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된다.

초반 인형극을 통한 스토리텔링으로 시작해 공연의 몰입감을 높이며, 아마존에서 아프리카 시티로 이어지는 낭만적인 무대, 동물 캐릭터들이 마스크, 더미퍼펫 등의 기발한 방식으로 표현됐으며, 봉고, 잼배, 틱탁드럼등의 신기한 악기음악과 신나는 춤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예매는 현재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haman.go.kr/art.web)에서 가능하다. 입장료는 전석 1만 원, 유료회원 50% 할인되며, 인터넷, 전화예매를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