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18 (토)
유쾌한 웃음ㆍ힐링 선율 찾아온다
유쾌한 웃음ㆍ힐링 선율 찾아온다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2.04.24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문예회관, 우수 공연 선정...뮤지컬 `완득이` 등 3개 작품
함안문화예술회관 우수공연 프로그램 작품으로 선정된 개그쇼 `개그쟁이`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 우수공연 프로그램 작품으로 선정된 개그쇼 `개그쟁이`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2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공모에서 총 3개 분야별 작품이 선정돼 국비 7000만 원을 확보했다.

선정된 우수공연 프로그램은 뮤지컬 `완득이`와 개그쇼 `개그쟁이`, 클래식 `로맨틱 에프터눈` 3개 작품이다.

`완득이`는 가난ㆍ장애ㆍ다문화 등 우리 사회에서 소외된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으며, 우리 주변의 보편적인 이야기를 담담하고 유쾌하게 그려낸 뮤지컬이다.

개그쇼 `개그쟁이`에서는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져온 KBS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들이 다시 뭉친다. TV보다 더 가깝고 더 생생하게 이들의 개그를 눈앞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클래식 `로맨틱 에프터눈`은 피아니스트 김소영을 대표로 이뤄진 국내 정상급 솔리스트 3명으로 구성된 피아노 트리오 팀으로 최근 방송과 공연을 통해 주목을 받고 있는 소프라노 오신영이 함께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다.

대중들이 좋아할 만한 클래식 음악, 한국 가곡, 재즈 감성의 곡들로 청중들에게 위로와 힐링의 시간을 선물하는 음악회이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공연장 거리두기가 해제됐지만 철저한 방역과 함께 수준 높고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의 마음의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