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28 (화)
6ㆍ1지선 지지선언 "창원시장 적임자는 김상규"
6ㆍ1지선 지지선언 "창원시장 적임자는 김상규"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4.1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라지킴이 고교연합 비대위
나라지킴이 고교연합 비대위 지지선언
나라지킴이 고교연합 비대위 지지선언

 나라지킴이 고교연합 비상대책위원회(이하 나라지킴이)는 지난 18일 창원시청 앞에서 기자회견(사진)을 열어 다가오는 6ㆍ1지방선거 창원시장은 김상규가 적임자임을 19일 밝혔다.

 나라지킴이 고교연합은 "새술은 새부대에 담아야 한다. 창원특례시는 단순한 인구 기준 특례시가 아니라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그러므로 평범한 행정관이 아니라 창원특례시가 필요로 하는 재정을 끌어올릴 수 있는 최고의 경제전문가가 필요하다"며 "창원시민은 재정과 행정의 경험을 두루 갖춘 김상규를 선택함으로써 창원 재정이 튼튼하고 시민들이 든든하게 될 것"이라 주장했다.

 또한 "중앙정부의 재정을 끌어와서 국제적 산업도시 창원특례시의 원대한 미래를 설계할 최적임자"라고 김 후보를 지지했다.

 나라지킴이 고교연합은 "김상규 후보의 지식과 경험, 재능뿐만 아니라 이념적 안정감과 신념 그리고 인성이 훌륭하다"며 "구국운동이 지난 5년동안 치열하게 전개되면서 대부분 고위공직자 출신들 주변 눈치보며 몸을 사렸지만 김상규 후보는 아스팔트 거리투쟁으로 나라살리기, 나라지킴이 운동을 함께 전개했으며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를 알리며 자유대한을 지키는 동지였다"며 "다른 후보들의 거리투쟁을 분명히 비교해 볼 필요가 있다"는 주장도 내세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