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8:43 (수)
"잃어버린 창원시장 되찾겠다"
"잃어버린 창원시장 되찾겠다"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4.14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규 예비후보 기자회견...경선 승리로 본선 후보 다짐
김상규(국힘) 창원시장 예비후보는 14일 오전 창원시청 앞에서 `국민의힘 창원시장 후보 경선에 나서면서`라는 제목으로 기자회견을 가졌다.
김상규(국힘) 창원시장 예비후보는 14일 오전 창원시청 앞에서 `국민의힘 창원시장 후보 경선에 나서면서`라는 제목으로 기자회견을 가졌다.

김상규(국힘) 창원시장 예비후보는 14일 창원시청 앞에서 `국민의힘 창원시장 후보 경선에 나서면서`라는 제목으로 기자회견을 갖고 "반드시 창원시장 후보가 돼 시민 여러분의 지지로 민주당 후보를 누르고 승리해 잃어버린 창원시장을 되찾아오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당원들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기자회견에서 "시민 여러분과 당원 동지 여러분의 성원 덕분으로 국민의힘 창원시장 후보 경선에 나서게 됐다"며 "앞으로 경선 선거운동기간 동안 저의 온 힘과 열정을 쏟아 부어 반드시 창원시장 후보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그동안 잘못된 방향으로 흐른 창원시정은 방만 그 자체였으며 이로 인해 창원 지역경제는 침체의 늪으로 빠져 들었다"며 "특정 단체 예산 퍼주기와 지원 등 포퓰리즘 정책은 시민들을 하나로 묶지 못하고 편 가르기 했으며 창원 국가산단이 뿌리째 흔들리면서 청년들은 일자리를 찾아 창원을 떠나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강조했다.

그는 "시장이 돼서 30여 년간 기획재정부 등에서 예산ㆍ재정통으로 일한 행정 경험과 노하우를 창원시정에 접목 시키겠다"며 "시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고 `하나된 창원`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