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09 (목)
`백일장ㆍ미술대회`서 마음껏 표현해요
`백일장ㆍ미술대회`서 마음껏 표현해요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2.04.0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까지 제31회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진행하는 BNK경남은행의 포스터.
오는 29일까지 제31회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진행하는 BNK경남은행의 포스터.

 

BNK경남은행, 29일까지 비대면

백일장ㆍ회화ㆍ웹툰 3부문 진행

BNK경남은행이 30여 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4월 한 달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BNK경남은행은 1일부터 29일까지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를 진행한다.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는 경남과 울산지역에 거주 중인 지역민들이 회화, 웹툰, 백일장 작품을 제출하면 입상자를 선정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백일장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중ㆍ고ㆍ대학생 및 성인이 `사랑하는 가족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주제로 작성한 워드 또는 한글파일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웹툰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고등학생과 대학생이 자유 주제로 만든 시놉시스 및 캐릭터 시트 등 JPG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백일장과 웹툰 부문은 작품 제출 시 인적 사항 작성 및 BNK경남은행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꼭 해야 하며 오는 29일 오후 3시까지 이메일(bnkstory@knbank.co.kr)로 보내면 된다.

회화 부문은 경남과 울산지역 유치원과 초등학생이 `깨끗한 지구 만들기`를 주제로 도화지에 그린 후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 뒷면에 부착해 오는 29일까지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23, 경남은행 3층)으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작품 훼손 방지를 위해 원통형 지관으로 제출)

제출된 작품은 엄격한 심사를 통해 백일장 26명, 웹툰 33명, 회화 1674명ㆍ단체 10팀을 선정하며 상금, 상패, 장학금 등이 수여된다. 회화, 웹툰, 백일장 작품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경품으로 모바일 기념품이 지급된다.

입상자는 오는 5월 말 BNK경남은행 유튜브 라이브,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되며 시상식은 오는 6월 중 BNK경남은행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진행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사회공헌홍보부 김종학 팀장은 "제31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미술대회는 백일장과 회화뿐만 아니라 웹툰 부문을 추가해 전 연령층이 두루 참여할 수 있게 했다. 대회가 하루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한 달간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지역민들이 참여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