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31 (토)
장자번덕 무대, 사천 배경 시대 치유 선사
장자번덕 무대, 사천 배경 시대 치유 선사
  • 양기섭 기자
  • 승인 2022.04.0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단 `장자번덕`이 오는 13일과 24일 사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창작 연극 `구구연화봉`을 선보인다.   / 극단 장자번덕
극단 `장자번덕`이 오는 13일과 24일 사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창작 연극 `구구연화봉`을 선보인다. / 극단 장자번덕

 

지역브랜드 시리즈 5번째 얘기

`구구연화봉` 13일ㆍ24일 공연

"세대 간 이해ㆍ연대 모색 주도"

극단 `장자번덕`이 오는 13일과 24일 사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사천 와룡산을 배경으로 창작된 연극 `구구연화봉`을 선보인다.

`구구연화봉`은 사천 와룡산(구구연화봉)을 배경으로 세대 간 갈등을 가볍게 코미디로 푼 연극 공연으로 극단 `장자번덕`의 사천시 지역브랜드 시리즈 다섯 번째 이야기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지역협력형사업인 공연장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하나로 경남문화예술진흥원, 경남도 등이 후원한다.

이번 공연은 사천시 문화예술회관과 극단 `장자번덕`이 지역민의 보다 다양한 문화 향유를 위해 공동 개발ㆍ운영하는 프로그램인 공연장 문턱낮추기 프로젝트3 `코앞극장` 첫 번째 공연이다.

`코앞극장`은 오는 4~7월까지 소공연장 등을 활용, 다양한 공연으로 볼거리 제공과 함께 객석과 무대 거리를 좁혀 높은 관객 만족도 확보와 공연장 활성화에 목적이 있다.

관람 희망자는 필수적으로 예약을 해야 한다. 예약은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이며 관람료는 무료이다.(문의, 극단 장자번덕(055-833-0619))

이훈호 대표는 "이 연극은 코미디지만 마음의 상처와 그 치유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며 "자연의 회복력과 건강한 삶을 통해 세대 간 갈등을 치유하고 서로 간 이해와 연대를 모색할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