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6:03 (목)
주민복지 향상ㆍ지역경제 활성화 노력
주민복지 향상ㆍ지역경제 활성화 노력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2.03.20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현근 지리산함양시장 상인회장
이광수 상인회장이 감사패를 받은 후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광수 상인회장이 감사패를 받은 후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함양군은 지난 18일 군수실에서 코로나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회(회장 이현근) 관계자와의 면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면담은 (사)지리산함양시장 상인회에서 회장 및 임원진의 변경에 따른 인사와 제3주차장 증설사업 등 현안 사업의 추진과 지속적인 전통시장에 대한 관심을 바라는 협조 사항을 요청하기 위해 이뤄졌다.

 면담에는 상인회에서 5명 참석했고 이임하는 (사)지리산함양시장 이광수 상인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그 간의 헌신과 봉사 정신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이현근 신임 회장의 취임 축하와 상인회의 자발적인 노력이 안전하고 신선함이 넘치는 전통시장 구현, 전통시장 활성화 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또한, 상인회에서는 시장 내 안전시설 보강과 더불어 함양사랑 상품권 활성화 사업, 점포 내 시설환경 개선사업 지원 등을 건의했다.

 군은 전통시장 이용객의 접근성 제고와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추진 하는 `지리산함양시장 제3주차장 증설사업`과 `소방도로 진입로 개설사업`, `아케이드 개설사업` 등이 시행 중에 있으며 전통시장 활성화와 인근 주민들의 복지 향상을 위한 도시재생사업, 할인행사 지원 등 건의사업을 시행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토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