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9 (금)
부산문화회관, ‘온라인 아카데미’수강생 모집
부산문화회관, ‘온라인 아카데미’수강생 모집
  • 정석정 기자
  • 승인 2022.03.1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반기 온라인아카데미 포스터
상반기 온라인아카데미 포스터

(재)부산문화회관에서는 코로나19의 장기화와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비대면 문화예술교육을 위한 온라인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을 시작했다.

온라인 아카데미는 시민의 안전을 위해 전 강좌 비대면 화상 프로그램 줌(ZOOM)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하며 채팅 기능을 활용해 수강생들과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하다.

이번에 개설되는 온라인 아카데미는 모두 5개 강좌로 허나영 예술학 박사가 진행하는 ‘현대미술의 인플루언서’, 김주연 연극평론가가 들려주는 ‘페테르부르크 문화기행’, 김효은 작가의 ‘일상기록, 펜 드로잉(Food Drawing)’, 나주시립합창단 지휘자 전진의 ‘세계의 지휘자를 만나다’ 그리고 쁘리야 김 사진작가의 ‘사진은 예술이다’ 등 다양하면서도 흥미로운 강좌가 준비되어 있다.

우선 ‘현대미술의 인플루언서’에서는 마르셀 뒤샹, 잭슨 폴록, 백남준 등 유명작가의 삶과 작품의 예술세계를 통해 현대미술에 대해 깊이 있게 살펴본다.

이번 온라인 아카데미는 현재 (재)부산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수강 신청자에 한해 사전에 강좌 참여 링크를 전달, 이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scc.or.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