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운영, 참가자 당일 선착순 모집

경상남도교육청 창원도서관(관장 황현경)은 유아들에게 동화구연과 책놀이 활동을 통해 독서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토요 그림책 놀이>를 운영한다.
<토요 그림책 놀이>는 3월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11:00~12:00에 5~7세 유아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책놀이 전문가가 동화구연을 들려주고 손 유희 및 책놀이 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꽃 향이 전해지는 봄의 길목 3, 4월에 매주 토요일마다 ▲종이접기, ▲물감 놀이, ▲각종 만들기 등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아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주말 도서관 나들이가 될 것으로 본다.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유아 동반 가족은 당일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10팀이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코로나19 상황 및 도서관 사정에 따라 장소 및 일정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유아자료실(☎278-2880~1)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가족 나들이가 망설여지는 요즘, 매주 토요일 운영되는 프로그램의 다양한 그림책과 책놀이 활동을 통하여 자녀들이 어릴 때부터 도서관을 친구를 만나듯 반갑고 즐거운 곳으로 여길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남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