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도서관, 엄마 아빠랑 함께하는 토요 그림책 놀이
창원도서관, 엄마 아빠랑 함께하는 토요 그림책 놀이
  • 경남교육청
  • 승인 2022.02.22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토요일 운영, 참가자 당일 선착순 모집
창원도서관, 엄마 아빠랑 함께하는 토요 그림책 놀이
창원도서관, 엄마 아빠랑 함께하는 토요 그림책 놀이

경상남도교육청 창원도서관(관장 황현경)은 유아들에게 동화구연과 책놀이 활동을 통해 독서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토요 그림책 놀이>를 운영한다.

<토요 그림책 놀이>는 3월 12일부터 4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11:00~12:00에 5~7세 유아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책놀이 전문가가 동화구연을 들려주고 손 유희 및 책놀이 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꽃 향이 전해지는 봄의 길목 3, 4월에 매주 토요일마다 ▲종이접기, ▲물감 놀이, ▲각종 만들기 등 다양한 독후활동으로 아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주말 도서관 나들이가 될 것으로 본다.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유아 동반 가족은 당일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10팀이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코로나19 상황 및 도서관 사정에 따라 장소 및 일정 변경이 있을 수 있으며,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유아자료실(☎278-2880~1)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가족 나들이가 망설여지는 요즘, 매주 토요일 운영되는 프로그램의 다양한 그림책과 책놀이 활동을 통하여 자녀들이 어릴 때부터 도서관을 친구를 만나듯 반갑고 즐거운 곳으로 여길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