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21 (토)
제1회 통영시장배 유소년 농구대회 종료
제1회 통영시장배 유소년 농구대회 종료
  • 한상균 기자
  • 승인 2022.02.21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농구스포츠클럽 3학년부 최종 `5위`
아산 삼성썬더스ㆍ팀케이스포츠 등 우승
`제1회 통영시장배 유소년 농구대회`에 출전해 경기를 진행하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
`제1회 통영시장배 유소년 농구대회`에 출전해 경기를 진행하고 있는 선수들의 모습.

 지난 11일 통영체육관 및 충무체육관, 통영중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통영시장배 유소년 농구대회`가 지난 13일 그 막을 내렸다.

 이번 유소년 농구 대회는 통영시와 통영시체육회가 주최하고 통영시농구협회가 주관해 통영에서 처음 개최하는 대회이며 통영은 통영시농구스포츠클럽 선수단이 초등 3학년부에 참가해 최종 5위를 했다.

 통영시와 통영시체육회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참가 선수단 및 관계자 전원 신속항원검사를 실시했으며, 초등 3ㆍ4학년부, 초등 5ㆍ6학년부, 중등부로 나눠 체육관별로 분산개최했다.

 총 45팀이 치열한 접전 끝에 초등 3학년부에서는 아산 삼성썬더스가, 초등 4학년부에서 팀케이스포츠(논현ㆍ서창)가, 초등 5학년부에서 울산 MID 유소년 농구단이, 초등 6학년부에서 거제시 공공스포츠클럽팀이 우승을 했다.

 또한, 중등 1ㆍ2학년부 우승팀은 아산 삼성썬더스, 중등 3학년부 우승팀은 팀케이스포츠(논현ㆍ서창)이다.

 통영시 관계자는 "새로운 방역지침 상황에서도 선수 및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에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