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0 (토)
마산도서관, 대상별 독서동아리 신규 회원 모집
마산도서관, 대상별 독서동아리 신규 회원 모집
  • 경남교육청
  • 승인 2022.02.1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읽기의 즐거움을 아는 사람 여기 모여라~
마산도서관, 대상별 독서동아리 신규 회원 모집
마산도서관, 대상별 독서동아리 신규 회원 모집

경상남도교육청 마산도서관(관장 서권식)은 지역 사회 내 행복한 책읽기 환경 조성및 독서의 질 향상을 위해 생애주기 연령에 따른 대상별 독서동아리 회원을 신규 모집한다.

어린이·청소년의 사고력 향상을 위한 ▲글소리(어린이), ▲온누리(중등), ▲하나리(고등)를 비롯해 ▲샘물(주부), ▲울림(직장인) 등 일반 동아리 이외에도 특색있는 독서동아리가 신설되었다. 모임과 의무적인 출석 부담 없이 매월 관심 있는 주제에 참석하면 되는 오픈 동아리 ▲책잇수다, 인문고전 도서 탐독을 목표로 하는 ▲펼침 등 각계각층의 독서 흥미를 일으키는 독서동아리가 운영된다.

독서동아리 회원은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1~2회 모임 중 선정 도서를 읽고 독서 토론, 작품 연구, 문화 행사 참여, 정보 교환 등 다양한 독서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추후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비대면(온라인) 수업으로 전환하여 운영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독서동아리 참여를 통해 편식 없는 독서 경험을 쌓고, 다양한 사람들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는 즐거운 독서 공동체로 나아가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독서동아리 회원 모집은 2월 19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기타 문의사항 또는 독서동아리별 상세 운영내용은 홈페이지(https://mslib.gne.go.kr) 또는 독서동아리 담당자(☎240-455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