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02 (금)
시민에 `진심` 전하기… "본선 경쟁력 자신"
시민에 `진심` 전하기… "본선 경쟁력 자신"
  • 류한열 기자
  • 승인 2022.02.02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전원 김해시장 출마 예정자. 시민과 조심하며 접촉 늘려
대선 승리 위해 발로 뛰어 성실하고 진실한 모습 전달"소통은 누구보다 잘해" 강점
황전원 출마 예정자 학력: 김해 합성초(33회), 김해중학교(27회), 진주대아고(14회), 부산대학교(82학번), 홍익대학교 대학원 교육학박사(2003년) 황전원 국민의힘 김해시장 출마 예정자는 김해 시민들에게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 애쓴다.
황전원 출마 예정자 학력: 김해 합성초(33회), 김해중학교(27회), 진주대아고(14회), 부산대학교(82학번), 홍익대학교 대학원 교육학박사(2003년) 황전원 국민의힘 김해시장 출마 예정자는 김해 시민들에게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 애쓴다.

 "김해를 미래 디지털 산업도시로 말들어 먹거리가 넘치는 도시로 만들고 싶습니다." 황전원 국민의힘 김해시장 출마 예정자는 김해 전철역과 상가 등을 돌아다니며 `진심`을 전하는데 바쁘다. 지금은 3ㆍ9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정권 재창출을 위해 힘을 다하고 있다. 오는 6월 1일 지방선거에 앞서 치르는 대선 승리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는 국민의힘 당원으로 당연한 책무일뿐 아니라 정권 교체를 바라는 경남도민의 바람을 알기 때문이다. 그는 윤석열 중앙선대위 조직총괄본부 김해지역단장을 맡고 있다.

 황 출마 예정자는 중앙 정치 무대에서의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행정과 정치를 두루 섭렵하고 지역 현안을 다루는데도 남다른 전문성을 갖고 있다고 자부한다. 그는 "김해 중소기업이 제대로 잘 돌아가기 위해서는 대폭적인 지원 확대가 이뤄져야 한다. 김해는 뭐니 뭐니 해도 중소기업에 강점이 있기 때문에 중기를 살리는 촘촘한 지원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국민의힘 대선 승리를 위해 시민들을 매일 만나 목소리를 들으면서 자신의 성실하고 진실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다.

 황 출마 예정자는 "시정은 굉장히 중요하고 복잡한 행정 작용이기 때문에 행정 경험이 풍부하고,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있는 일꾼이 맡아야 한다"며 "대통령 선거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나의 브랜드를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사회적 참사 특별조사위원회 상임위원(차관급)과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 캠퍼스 학장을 맡아 정치력과 행정력을 인정받았다.

 그는 김해지역에서 보수 후보들이 앞선 김해 선거에서 힘들었던 이유를 `후보 상품성`을 들고 있다. 제대로 준비된 후보가 없어서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거기에 따른 반성이 있어야 한다고 보고 있다. 그는 "코로나로 어려운 삶의 현장에서 시민들에게 문전박대를 당하는 경우도 있지만 시민들을 만날 때 행복하다. 시민들이 진심을 알 것을 믿기 때문이다. 이번 선거는 본선 경쟁력을 염두에 두고 후보를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국민의힘 후보 선택 기준은 본선 경쟁력이 돼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 상품성이 좋아야 김해 시민들이 선택한다. 이 점에서는 누구보다 자신한다"고 그는 말했다. 황 출마 예정자는 현재 중앙선대위 조직총괄본부 김해지역단장으로 `발로 뛰는 노력`을 경주한다. 대선 기여도 또한 후보 선택의 한 축이 돼야 한다고 보기 때문이다.

 그는 "사람 소통과 지역 간 소통은 누구보다 잘할 수 있다. 이념을 내세우기보다 시 발전을 우선하는 사고를 하기 때문에 여러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어느 쪽에도 치우치지 않는 균형 감각을 장점으로 내세운다. 황 출마 예정자는 성품이 모나지 않기 때문에 모든 사람과 두루 좋은 관계를 유지해 처음 보는 사람은 그의 큰 체구와 온화한 미소를 대하면 오랜 친구처럼 여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