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3:53 (화)
고성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온정 나눔 실천
고성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온정 나눔 실천
  • 경남교육청
  • 승인 2022.01.2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사회복지시설과「아름다운 동행 지원」학생에게 고성사랑상품권 및 물품 전달
김정애교육장이 고성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따뜻한 명절을 기원하며 고성사랑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
김정애교육장이 고성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따뜻한 명절을 기원하며 고성사랑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

고성교육지원청은 임인년 설 명절을 맞이하여 1월 20일 고성애육원과 보리수동산 등 관내 사회복지시설 5곳과 청렴·봉사동아리「아름다운 동행」에서 지원하고 있는 학생 가정에 온정을 전하는 사랑 나눔 활동을 펼쳤다.

고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학생들과 함께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 학생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고성사랑상품권을 전달하였으며, 지원 학생가정에는 꼭 필요한 물품들을 사전에 조사하여 전달하는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여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었다.

김정애 교육장은“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 이웃들과 함께 따뜻하고 밝게 웃을 수 있는 명절이 되었으면 한다.”며“앞으로도 고성교육가족은 적극적이고 세심한 관심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신뢰받는 고성교육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고성교육지원청 직원과 관내 학교 교직원 70명으로 구성된 청렴?봉사단체「아름다운 동행」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돕고 있으며, 농촌일손돕기, 복지시설 청소 봉사 등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봉사 활동을 해마다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