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06 (금)
밀양청소년수련관, 작년 청소년분야 성과 `풍성`
밀양청소년수련관, 작년 청소년분야 성과 `풍성`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2.01.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참여위원회 `아랑이` 호응
 밀양시청소년수련관(관장 김성숙)은 2021년 한해를 대외적으로 청소년 분야에서 다양한 성과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경남 청소년 정책 아이디어톤 대회 청소년참여위원회 `아랑이` 경남도지사상(최우수상) 수상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평가 특별점검 적합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수련 활동 인증제 우수운영기관상 수상 등 밀양시 청소년 행복을 위한 전문적인 활동이 우수한 성과로 이어져 밀양시의 명실상부한 청소년 전문기관임을 입증했다.

 특히, 2년에 한 번씩 이뤄지는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는 청소년활동을 위한 제반 시설, 프로그램, 조직과 인력, 시설 안전 점검 등 총체적인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3회 연속 최우수 평가를 유지하고 있다.

 청소년참여위원회 `아랑이`는 경남 청소년을 위한 `마음 쓰레기통 공중전화 상담 멀티부스 설치` 정책으로 최우수상인 경남도지사상을 받았으며, `KBS 라이브 진주`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수상 소감을 전하고 정책 홍보를 했다.

 김성숙 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여건 속에서도 밀양시 청소년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두고 대면과 비대면 양방향의 프로그램을 제공했으며, 청소년들의 참여와 주도성을 끌어낸 성과다"라며 "2022년에도 변함없이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시설로써 공공성을 강화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종황 사회복지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좋은 성과를 낸 밀양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앞으로도 청소년 권리와 복지 증진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