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여성가족재단, 랜선 정책 브리핑
도 여성가족재단, 랜선 정책 브리핑
  • 이정민 기자
  • 승인 2022.01.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 세션 연구자 발표ㆍ토론...25일 줌 화상회의 통해 진행
 경남도여성가족재단은 2021년 활동성과와 2022년 사업계획을 경남도민과 공유하고 향후 과제를 모색하는 `경남 여성가족재단 성과보고회 - 경남여성가족재단과 함께하는 랜선 정책 브리핑`을 개최한다.

 성과보고회는 오는 25일 2시에 ZOOM 화상회의를 통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지난해 성과와 올해 수행할 주요 계획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 3개 세션으로 구분해 연구자들의 발표와 전문가 토론이 이어진다.

 문정희 연구기획조정실장의 발표에 이어 첫 번째 세션은 이혜림 연구위원의 `성인지통계로 본 경남의 특징`과 오지혜 연구위원의 `스마트공장 전문인력 양성사업 특정성별 영향평가 결과`의 발표와 김희경 경남성별영향평가위원의 토론이 이어진다.

 이어, 두 번째 세션은 박지영 연구위원의 `경남 여성일자리 실태와 대안`, 김은영 연구위원의 `경남 청년여성 인구유출 문제 짚어보기`에 대해 발표하고, 이정은 창원대 사회학과 교수가 토론을 진행한다.

 마지막 세션으로는 이정희 연구위원의 `경남 평등가족문화 어떻게 만들까`와 이인숙 선임연구위원의 `경남 1인 가구를 위한 정책 과제는`이 발표된다. 또한, 권희경 창원대 가족복지학과 교수의 토론으로 성과보고회가 막을 내린다.

 민말순 대표이사는 "경남도여성가족재단은 도민의 성원에 힘입어 개소 1년 만에 크고 작은 성과를 낼 수 있었다"면서 "도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성과보고회 자리를 마련했으니 도민의 많은 참여와 의견 바란다"고 말했다.

 성과보고회는 여성가족이 행복한 경남 실현에 관심 있는 도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신청 링크(https://forms.gle/Z6fkQD2XbE22je6NA)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