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 얘기 속 따뜻한 사랑 느껴요
모험 얘기 속 따뜻한 사랑 느껴요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2.01.17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창문화재단, 새해 첫 공연 인형 뮤지컬 `릴라의 모험`
`릴라의 모험` 인형극 모습.
`릴라의 모험` 인형극 모습.

 거창문화재단은 올해 임진년 첫 공연으로 아이들을 위한 인형 뮤지컬 `랄라의 모험`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12월 예정돼 있었으나 지역 내 코로나 확진자가 다수 발생해 연기됐던 공연이다.

 새해 첫 공연인 인형 뮤지컬 `랄라의 모험`은 다양한 색채의 조명과 함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신나는 음악으로 이뤄진 공연으로, 극 중 주인공인 랄라가 그토록 바라던 연휴를 아빠와 보내지 못하게 돼 실망해 울며 잠들지만 그 꿈속에서 아빠가 마왕에게 잡혀가자 사랑하는 아빠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공연을 통해 랄라의 순수한 마음과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느낄 수 있다.

 인형 뮤지컬 `랄라의 모험`은 오는 19일과 20일 이틀에 걸쳐 오전 10시 30분, 11시 30분, 오후 1시 30분, 하루 3회씩 총 6회의 공연을 거창문화원 상살미홀에서 개최하며, 18일 자정까지 전석 1000원, 10매 이상 단체 예매 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재)거창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공연장을 운영할 계획이며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공연장 백신패스 적용, 객석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안심콜 출입관리 및 체온체크를 할 예정이다.

 한편, (재)거창문화재단은 문화예술을 사랑하는 개인ㆍ기업의 메세나 후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공연 혹은 후원 신청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거창문화재단 (940-846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