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50 (금)
밀양교육지원청, 기관 4곳, 개인 6명에게 감사장 수여
밀양교육지원청, 기관 4곳, 개인 6명에게 감사장 수여
  • 경남교육청
  • 승인 2022.01.1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교육지원청, 기관 4곳, 개인 6명에게 감사장 수여
밀양교육지원청, 기관 4곳, 개인 6명에게 감사장 수여

경상남도밀양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희)은 1월 13일 밀양 아이들의 즐겁고 행복한 성장을 위해 도움을 준 기관 4곳과 개인 6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였다.

감사장 수여는 지난 한 해 밀양교육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공헌을 한 기관(단체) 또는 개인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고마움을 전하고자 함에 그 목적이 있다.

기관부문에서는 교통안전캠페인 등 학생들의 교통안전교육에 도움을 준 밀양시모범운전자회, 학교폭력예방교육에 앞장 선 밀양경찰서청소년지도위원회, 다양한 교육복지사업으로 학생들에게 도움을 준 밀양시종합사회복지관,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의 주거환경 개선에 도움을 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남지역본부가 감사장을 받았다.

한편, 개인부문에서는 창의력 향상 교구 및 도서를 기부하여 즐거운 교실수업 운영에 도움을 준 광득건설주식회사 최광주 회장, 운동부 용품 지원과 생활체육 학생부 활성화에 기여한 밀양시체육회 민경갑 회장이 감사장을 받았으며 교육복지안전망 ‘우리동네 네트워크’ 사업에 협약기관으로 참여하여 아이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지원한 다비치 안경점 하태형 대표, 1001 안경점 이선형 대표, 헤어붐 미용실 임동웅 원장, 제일치과 의원 이승훈 원장이 받았다.

김정희 교육장은 “지난 한 해 밀양교육은 지원과 기부를 아끼지 않았던 여러분이 계셨기에 한층 더 성장하고 발전하고 할 수 있었다. 여러분들의 기부는 밀양교육의 밑거름이 되어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감사함을 거듭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