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9:18 (화)
`경남 산단 빛낸 기업인의 날` 단일엔지니어링 대표 장관상
`경남 산단 빛낸 기업인의 날` 단일엔지니어링 대표 장관상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1.12.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산업단지를 빛낸 기업인의 날` 행사 모습.
`경남 산업단지를 빛낸 기업인의 날` 행사 모습.

 한국산업단지공단 경남지역본부(이하 산단공)는 23일 산업단지 입주기업의 노고와 성과를 격려하고, 경남경제 재도약을 위한 `2021 경남 산업단지를 빛낸 기업인의 날`을 개최했다.

 이날 경남권 산업단지 기업단체인 창원국가산업단지 경영자협의회(회장 양재부), 글로벌선도기업협회 경남지회(회장 이상연), 창원시 여성경제인협회(회장 박정숙), 경남 미래경영자클럽(회장 김도형)과 입주기업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21년 한해 코로나 경제 위기에도 불구하고 생산성 혁신, 연구개발, 고용창출 등에 기여하고 생산과 수출 증대로 경남권 산업단지를 빛낸 주요기업과 근로자를 격려하고, 2022년 새로운 미래산업단지로 전환을 함께 다짐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산업 유공자 포상에 단일엔지니어링 김봉관 대표가 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

 경남도지사상에는 블루전자주식회사 김용배 대표와 이엠티 김도형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박성길 산단공 본부장은 "어려운 시기에 입주기업체, 근로자와 함께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를 통해 경남권 산업단지 기업인들의 힘을 모으는 계기가 됐고, 새해에도 `공단은 기업하기 좋고 경쟁력 있는 혁신산업단지`로 도약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