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9 (금)
고성교육지원청, 연말연시 희망가득 사랑 전달
고성교육지원청, 연말연시 희망가득 사랑 전달
  • 경남교육청
  • 승인 2021.12.22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교육지원청과 고성로타리클럽이 어려운 가정에 온정과 사랑나눔 실천
고성로타리클럽 회장과 최민준회원이 고성교육지원청 교육장에게 사랑나눔 쌀을 전달하였다.
고성로타리클럽 회장과 최민준회원이 고성교육지원청 교육장에게 사랑나눔 쌀을 전달하였다.

고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정애)은 22일 관내 결손가정 및 어려운 환경의 학생 등에 ‘희망가득 쌀’을 전달하고,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학생들을 격려하는 희망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온정 사랑나눔 행사는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고성로타리클럽의 후원으로 최민준회원이 직접 재배한 쌀 10kg 40포대를 고성교육지육청에 전달함으로 실시하게 되었다.

김정렬 로타리클럽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사랑나눔으로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김정애 교육장은“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온정과 사랑나눔 실천으로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갖게 한 로타리클럽에게 감사드린다.”며 “우리 고성교육가족의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관심으로 모든 지역구성원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성교육지원청 소속 교직원으로 구성된 청렴?봉사단체「아름다운동행」은 지역봉사활동, 청렴활동 캠페인, 불우 학생 희망 장학금 지원 등 지역사랑을 실천하는 봉사단체로 해마다 청렴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