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3:52 (금)
마산도서관, 백신엽서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세요
마산도서관, 백신엽서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세요
  • 경남교육청
  • 승인 2021.12.16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백신엽서 쓰기 등 연말 행사 풍성
‘백신 엽서로 마음을 전하세요’ 운영
‘백신 엽서로 마음을 전하세요’ 운영

경상남도교육청 마산도서관(관장 황현경)은 연말을 맞아 감사한 마음을 엽서에 담아 보내는 ▲‘백신 엽서로 마음을 전하세요’ 행사를 운영한다.

‘백신엽서’는 코로나19로 지친 우리 주변을 위로하고 격려하자는 위지로 운영하는 행사다. 엽서의 삽화는 지난 봄·가을 마산도서관에서 운영한 그림 응모행사에 당선된 작품으로, 아이들이 직접 그린 개성 있는 그림이 담겨있다.

올 한해 고마운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면, 자료실 내 비치된 빨간 우체통에 엽서를 적어 넣기만 하면 된다. 우편 발송은 마산도서관에서 직접 우표를 붙여 대신해 준다.

이외에도 무인대출반납기에서 5권 이상의 도서를 대출한 이용자에게 초콜릿을 증정하는 ▲‘달달한 도서관 생활’, 성탄절을 맞이하여 그림책을 함께 읽고 나만의 트리를 만드는 ▲‘헬로! 미니 트리 만들기’, 하반기 평생학습 강좌 ‘오일 파스텔 드로잉’ 수강생 작품 전시 등 풍성한 행사가 12월 한 달간 운영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차마 말로는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예쁜 엽서로 주고받는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며 “도서관과 함께하는 일상이 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행사 별 자세한 참여방법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mslib.gne.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