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동중학교 드림야구단, ‘메디힐 특별상’ 수상
원동중학교 드림야구단, ‘메디힐 특별상’ 수상
  • 경남교육청
  • 승인 2021.12.07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스포츠대상 시상식에서
원동중학교 드림야구단, ‘메디힐 특별상’ 수상
원동중학교 드림야구단, ‘메디힐 특별상’ 수상

스포츠동아가 주최하는‘2021 동아스포츠대상’ 시상식이 2021년 12월 06일(월) 로데호텔 서울(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되었다.

13년간 국내 5대 프로 스포츠(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종목별 한해를 빛낸 최고의 선수를 선정하는 뜻깊은 자리에 올해 처음으로 만들어진 미래의 스타를 꿈꾸며 어려운 여건에서도 땀방울을 흘리고 있는 스포츠 꿈나무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시상하는 ‘메디힐 특별상’에 원동중학교 드림야구단이 선정되어 트로피와 격려금(1000만원)을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더불어 시상자로 나선 권오섭(엘앤피코스메틱) 회장은 “인성이 훌륭한 야구단, 야구선수가 되길 바란다”며 격려의 말과 함께 “이번 지원이 한번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내년부터 계속 원동중학교 드림야구단에 지원하기로 했다”며 깜짝 계획 발표도 했다.

프로 야구 수상자인 이정우(키움)선수가 원동중학교 학생선수들과 만나 싸인과 기념촬영을 해주었고 학생들이 질문하는 내용에 친절한 답변과 함께 격려와 축하를 해주었다. 시상식에 참가한 학생선수(제승하, 이태헌, 박태현)들은 이정후(키움) 선수와의 만남으로 기쁨과 함께 미래의 꿈과 목표 실현을 위한 노력을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던 자리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