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11 (금)
함양군, 친절ㆍ소통행정 직원교육
함양군, 친절ㆍ소통행정 직원교육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1.12.0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절과 소통전략`으로 개최, 사례 공유 친절 마인드 향상
함양군이 2일 군민과 소통하고 매너를 실천하며 공감할 수 있는 친절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친절ㆍ소통행정 직원교육`을 실시했다.
함양군이 2일 군민과 소통하고 매너를 실천하며 공감할 수 있는 친절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친절ㆍ소통행정 직원교육`을 실시했다.

 함양군은 2일 오후 군민과 소통하고 매너를 실천하며, 공감할 수 있는 친절행정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친절ㆍ소통행정 직원교육`을 실시했다.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친절교육에는 100여 명의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더 소통컴퍼니 권혜미 대표를 강사로 초빙해 공직자가 지녀야 할 친절마인드와 민원인과의 건강한 소통을 위한 태도와 화법 등에 대한 교육이 진행되었다.

 교육에 앞서 강승제 함양부군수는 "이번 교육은 공직자의 기본인 친절한 마음가짐을 새기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군민과 소통하고 군민 중심의 민원봉사행정 구현을 위해 전 직원이 친절봉사ㆍ소통행정 실천을 위해 새롭게 거듭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참여자 전원 발열체크 및 거리 두기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도 철저를 기했다.

 권혜미 대표는 친절 서비스 트랜드 바로 알기, 친절한 내가 되기 위한 `나와의 대화법`, 타인과의 소통전략, 신뢰감의 법칙 등 민원인과의 건강한 소통을 위한 태도와 화법 등을 직원들에게 전달했다.

 함양군은 앞으로도 친절ㆍ소통행정을 위해 전 직원을 대상 교육을 실시하고, 소통행정 우수사례를 공유해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