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7:24 (목)
힘 모아 취약계층 곳곳에 희망 전할게요
힘 모아 취약계층 곳곳에 희망 전할게요
  • 변경출 기자
  • 승인 2021.12.0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령농협,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고향주부모임회 등 기금 모아 260박스
의령농협이 의령농협하나로마트 앞에서 김장김치 나눔 행사 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의령농협이 의령농협하나로마트 앞에서 김장김치 나눔 행사 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의령농협(조합장 김용구)은 연말을 맞아 지역의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농협하나로마트 앞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김장김치는 의령농협임직원봉사단, 농협의령군지부, 고향주부모임회 기금으로 마련됐으며 10kg 260박스의 김치는 의령농협 지역 내 읍ㆍ면 196개의 경로당과 복지시설 4개소, 다문화가정, 취약가구 48가구에 김치 10㎏씩 전달됐다.

 코로나19 재 확산 방지를 위해 우리농산물로 만든 김치 완제품 1300만 원 상당 물품을 구입했다.

 이날 행사에 의령군 여성단체 배민주 명예회장과 오재덕 농협의령군지부장이 참석해 소외감을 갖는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자 나눔 행사에 힘을 보탰다.

 김용구 조합장은 "김장김치가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우리 지역의 어르신들과 소외 계층에 따뜻한 온정으로 전달되기를 바라고 언제나 농협 봉사에 바쁜 일정을 접고 도움 주는 고향주부모임봉사단 회원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