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28 (금)
"청소년 행복한 지역 만들기 앞장설 것"
"청소년 행복한 지역 만들기 앞장설 것"
  • 황원식 기자
  • 승인 2021.11.2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라이온스클럽ㆍYMCA 업무협약...지역 청소년 장학금 500만원 전달
김해라이온스클럽과 김해YMCA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해라이온스클럽과 김해YMCA가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김해라이온스클럽(회장 백대학)ㆍ김해YMCA(이사장 양점호)는 24일 `지역사회의 생활개선과 청소년이 행복한 김해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하고 김해YMCA에 김해지역 청소년 장학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김해라이온스클럽은 1966년 창립해 사랑과 화합의 정신으로 지역사회 내 다양한 봉사와 후원 활동에 앞장서는 국제적 사회봉사 단체다.

 이번에 전달하는 장학금은 김해지역 어려운 청소년들의 진로 지원, 민주시민 육성을 위한 청소년 지역사회 참여활동 지원, 장애청소년들의 사회생활 및 자립생활 지원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김해라이온스클럽 백대학 회장은 "라이온 회원들이 모아준 소중한 장학금으로 김해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뜻깊고, 라이온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의 생활개선과 청소년이 행복한 김해를 만드는 것에 앞장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YMCA는 1903년에 창립해 한국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시민단체이자 종교단체로 창립 후 민족의 독립과 조국의 근대화에 힘써 온 기관으로, 전국 67개 지역의 YMCA가 함께 활동하며 생명과 평화가 넘치는 세상을 만들어 가는 기관이다. 청소년에게 꿈을 지역사회에 희망을 지구촌 평화를 만들어가는 김해YMCA에 함께 하는 후원 문의는(055-328-33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