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11 (목)
`써봤나?` 경남형 민관 협력 배달앱 리뷰 이벤트
`써봤나?` 경남형 민관 협력 배달앱 리뷰 이벤트
  • 황원식 기자
  • 승인 2021.11.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럭시폰ㆍ상품권 제공 혜택, 중개수수료 낮춰 소비자 부담↓경남e지 상품권 20% 할인 판매
`써봤나?` 포스터.
`써봤나?` 포스터.

 경남형 민관 협력 배달앱에서 결제 후 리뷰를 작성하면 핸드폰 기기와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경남도소상공인연합회(회장 양대복)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22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써봤나? 경남 민관 협력 배달앱 리뷰쓰고 선물팡팡!`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민관 협력 배달앱 사용으로 소상공인들의 기존 높은 배달 중개 수수료의 부담을 줄이면서 소득증대에 도움을 주고자 실시하게 됐다.

 경남형 민관 협력 배달앱인 진주시(배달의 진주ㆍ띵동), 김해시(위메프 오ㆍ먹깨비), 통영시(띵동)에 모바일지역상품권, 경남e지, 진주형 배달앱 상품권 결제 후 경남 민관 협력 배달앱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 명칭을 포함한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283명의 당첨자에게 △갤럭시 z플립3(3명), △경남e지 상품권(28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24일 경남 소상공인연합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경남형 민관 협력 배달앱은 배달 중개수수료 2% 이하 조건으로 소비자는 할인 구매한 시ㆍ군상품권으로 주문 가능한 민간 배달앱에 경남사랑상품권과 이달 17일 발행된 경남e지 상품권이 탑재돼 배달 중개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특히 경남e지 상품권은 기본 할인율은 10%이나 이번 판매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 가격에 판매돼 이번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 혜택의 폭이 넓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