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22 (목)
농협중앙회, 지역농업발전선도인상에 한정우 창녕군수 선정
농협중앙회, 지역농업발전선도인상에 한정우 창녕군수 선정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1.11.14 2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민실익 증진과 농촌 발전에 기여한 공로
농협중앙회, 지역농업발전선도인상에 한정우 창녕군수 선정
농협중앙회, 지역농업발전선도인상에 한정우 창녕군수 선정

농협중앙회가 지역농업의 농민실익 증진과 농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지방자치단체장에게 주어지는 ‘지역농업발전선도인상’에 창녕군 한정우 군수를 선정했다.

지역농업발전선도인상은 농협중앙회가 주관 2003년부터 지역농업 구조 개선, 농산물 생산·유통 경쟁력 강화, 농가소득 증대에 이바지한 지방자치단체장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지난 12일 이성희 중앙회장이 한 군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농협중앙회는 지난 6월부터 농협 시군지부와 전국 조합장들의 추천을 받아 지방자치단체의 농업정책 추진현황과 성과를 평가하고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농업농촌발전에 크게 헌신한 공로로 창녕군수를 포함한 전국에서 9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한 군수는 축산농가 경쟁력 강화를 위한 지원 확대, 가축질병 차단 방역시스템 강화, 산지유통인프라 구축과 수요기반 확충, 지역 농산물 가공품 마케팅 전략 개발 등 지역농업 발전에 대한 깊은 관심과 열정으로 안정적 소득체계를 확충하여 농가 1억원 소득시대를 열었다.

한정우 군수는 “농업에 대한 열정과 노력이 결실을 맺어 지역농업발전 선도인상이라는 큰 상을 받아 영광이다”며 “열정과 정성으로 지역 농촌을 뒷받침하고 계신 우리군 농업인들을 대표해 받은 상인만큼 농업소득 증대와 지속 가능한 농업생산기반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