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04 (금)
장애인체육대회서 불굴의 정신으로 장애 극복 `감동`
장애인체육대회서 불굴의 정신으로 장애 극복 `감동`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1.11.1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NK경남은행이 최홍영 은행장(오른쪽 두 번째)이 황승오ㆍ손건중ㆍ정상일ㆍ권명진 선수에게 격려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이 최홍영 은행장(오른쪽 두 번째)이 황승오ㆍ손건중ㆍ정상일ㆍ권명진 선수에게 격려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 하고 있다.

BNK경남은행, 장애인 선수 격려금
황승오ㆍ손건중ㆍ정상일ㆍ권명진 출전
카누ㆍ육상트랙, 금메달ㆍ동메달 수상

 BNK경남은행이 경남도와 은행을 대표해 땀을 흘린 체육선수들을 격려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12일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한 체육선수들을 격려했다.

 황승오ㆍ손건중ㆍ정상일ㆍ권명진 선수는 지난달 20일부터 25일까지 경북 구미 일원에서 열린 제41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특히 황승오 선수와 손건중 선수는 각각 카누와 육상트랙 종목에서 금메달과 동메달을 획득했다.

 최홍영 은행장은 본점을 방문한 황승오ㆍ손건중ㆍ정상일ㆍ권명진 선수에게 각각 100만 원씩 총 400만 원을 격려금으로 전달했다.

 최홍영 은행장은 "경남도와 BNK경남은행을 대표해 출전한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둬 감사하다. 수상한 선수들뿐만 아니라 모든 선수들이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를 위해 도전하는 모습에서 더 큰 감동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선수들이 장애를 극복키 위한 불굴의 도전정신은 임직원들에게 큰 감동과 자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여러분들의 땀과 노력은 모두가 함께하는 세상, 장애가 더 이상 장애가 되지 않는 행복한 사회로 이어질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BNK경남은행은 여러분들의 꿈과 열정 그리고 도전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