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43 (목)
"수능 후 수험생 추억 쌓으러 오세요"
"수능 후 수험생 추억 쌓으러 오세요"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1.11.1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산로봇랜드, 51% 할인 이벤트, 올해 말까지 동반 1인까지 적용

 경남 마산로봇랜드 테마파크(이하 로봇랜드)는 시험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일인 11월 18일부터 올해 말까지 자유이용권 5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봇랜드 수험생 할인은 2022년 수능시험 응시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현장 티켓 구매 시 수험표를 함께 제시하면 된다. 할인 혜택은 본인 외 동반 1인까지 적용된다.

 로봇랜드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는 청춘들을 위해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능 준비로 스트레스 받았던 순간들을 잠시 잊고, 수험생 할인으로 저렴하게 이용하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추억 쌓기 시작! 수능 스트레스를 로봇랜드에서 싹~ 푸는 방법, 치열했던 수능이 끝나고 그동안 쌓여왔던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로봇랜드에 왔다면 빠질 수 없는 코스가 있다. 바로 짜릿한 수직 하강 어트랙션으로 유명세를 탄 `스카이 타워`와 인생샷 코스로 유명한 `로샤와 친구들`이다.

 `스카이 타워`는 아파트 17층 높이인 65m 높이에서 수직낙하 하는 어트랙션으로, 기구가 최상부에 다다르면 창원시 구산면의 바닷가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풍경이 펼쳐진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에 심취해 있다 보면, 스카이 타워는 그동안의 근심과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무서운 속도로 지상을 향해 떨어질 것이다.

 회전목마 `로샤와 친구들`은 빠질 수 없는 로봇랜드의 인증샷 코스이다. 낮과 밤의 매력이 다른 로샤와 친구들 앞에서 수능이 끝난 것을 기념해 `인생샷`을 남겨보도록 하자.

 한편, 로봇랜드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지난 성탄절 진행한 `드론 라이트쇼`를 다시 한번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