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0:12 (목)
관광두레 주민여행사, 자연 속 명상여행 운영
관광두레 주민여행사, 자연 속 명상여행 운영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1.11.07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척산관광예술원 등 방문 "생림 자연 속 심신 힐링"
김해 관광두레 주민여행사가 `자연-명상 여행 코스`를 운영한다. 사진은 코스 일부인 김해무척산관광예술원.
김해 관광두레 주민여행사가 `자연-명상 여행 코스`를 운영한다. 사진은 코스 일부인 김해무척산관광예술원.

  김해 관광두레 주민여행사가 생림면 자연 속에서 명상을 즐기며 힐링하는 여행코스를 운영한다.

 룰루낭만 협동조합은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라 오는 10~11일 김해슬로시티문화창작소와 무척산관광예술원에서 `자연-명상 여행 코스`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코스는 현대인들의 스트레스와 코로나19, 사회적 불안 등으로 지쳐있는 몸과 마음을 자연과 명상을 통해 회복하고 어렵고 힘든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힘과 지혜를 계발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무척산관광예술원(전통한옥→대나무길→창룡산둘레길)을 둘러본 뒤 김해슬로시티문화창작소로 이동해 명상요가를 한다.

 명상요가코스는 문화창작소(실내)→도요생태공원(실외)→문화창작소(실내)이며, 김해슬로시티문화창작소를 운영하는 아그니요가명상회가 진행한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6시간이 소요된다.

 참가비는 2만 5000원이다. 모집 기준 인원 수는 12명(최소 4명, 최대 20명)으로 9일까지로 정원 충족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신청은 인터넷 신청링크 (https://forms.gle/WvRTD35ycAGD29WW8) 또는 우측 QR코드를 통해 할 수 있다.

 김해슬로시티문화창작소는 옛 이작초등학교 도요분교 자리에 있으며 지난 2009년부터 2018년까지 김해예술창작스튜디오가 운영되던 곳을 리모델링해 2020년 5월에 개소했다.

 주요 시설로는 교육 및 강연을 할 수 있는 다목적실, 체험실, 사무실 등이 있으며 명상요가 프로그램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무척산관광예술원은 기존 한옥을 중심으로 전통한옥을 복원하고 농장을 연계한 농촌체험 관광지이다. 주요 시설로는 방갈로, 도자기체험관, 숙박시설, 대연회장, 힐링카페 등이 있으며 팜스테이체험, 주말농장 등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