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34 (금)
밀양 나노단지 현황ㆍ진행과정 설명
밀양 나노단지 현황ㆍ진행과정 설명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1.11.0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서 여는 내이동 통장회의, 삼양식품 참석ㆍ지원 등 약속
이강호 밀양시 내이동장이 3일 밀양나노국가산단에서 개최된 통장협의회에서 시책홍보와 건의사항 조치현황을 설명하고 있다.
이강호 밀양시 내이동장이 3일 밀양나노국가산단에서 개최된 통장협의회에서 시책홍보와 건의사항 조치현황을 설명하고 있다.

 밀양시 내이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일 밀양시 나노 융합국가산업단지에서 현장에서 보고ㆍ듣고ㆍ배우는 통장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통장회의는 시정 주요 핵심사업인 나노 융합국가산업단지의 현황과 앞으로의 진행 과정에 대해 사업시행자인 LH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설명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나노 국가산단은 내이동과 연접해 위치하여 시외버스터미널과 상가ㆍ원룸이 다수 위치한 내이동 주민들의 관심이 높다. 이 자리에서 나노 국가산단의 기본적인 현황뿐만 아니라 산업단지가 밀양시에 미치는 영향(고용 창출에 따른 인구증가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을 지역주민들에게 설명했다.

 또한 삼양식품 밀양 공장에서 이번 회의에 참석해 투자금액, 설비 규모, 공사 기간 등 투자계획과 신규직원 채용에 관해 설명하고 삼양식품의 사회 공헌 프로그램으로 밀양시의 취약계층 지원 등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약속했다.

 이덕승 통장협의회장은 "이번 현장 통장회의를 통해 말로만 듣던 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와 삼양식품에 대한 현황을 직접 보니, 밀양시를 혁신할 새로운 성장 동력이라는 것을 느꼈다"라며 "삼양식품뿐만 아니라 더 많은 중견기업이 입주해 지역사회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