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5:41 (목)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홍보대사 위촉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홍보대사 위촉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1.10.31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동원ㆍ이상봉ㆍ박정아ㆍ손빈아 선정, 행사 참석ㆍ광고 출연 등 임무 맡아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가 지난달 28일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왼쪽부터) 정동원, 손빈아, 박정아, 이상봉 씨.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가 지난달 28일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왼쪽부터) 정동원, 손빈아, 박정아, 이상봉 씨.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하병필 권한대행)는 가수 정동원, 디자이너 이상봉, 배우 박정아, 가수 손빈아를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지난 28일 서울 중구 소재 디자인하우스에서 위촉식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위촉식에 참석한 이상봉, 정동원, 박정아, 손빈아는 "경남 하동에서 개최되는 하동세계차엑스포를 전 세계에 알리는 역할을 맡게 돼 영광"이라며 "하동세계차엑스포를 대표하는 얼굴로서 차 문화와 차향기를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홍보대사는 위촉식을 시작으로 개회식 등 공식 행사 참석, 광고영상 출연 및 엑스포 개최 기간 중 공연 등을 통해 전 세계인에게 엑스포를 알릴 계획이다.

 윤상기 하동군수는 위촉식에서 "이상봉, 정동원, 손빈아, 박정아님을 2022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대사로 위촉함을 기쁘게 생각하며, 한국 차산업과 문화를 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 서 주시길 바란다"고 축하말에서 전했다.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 신창열 사무처장은 "본업도 바쁜데 엑스포 홍보대사를 기꺼이 수락해준 한분 한분에게 감사드린다"며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대사로 엑스포를 알려 나가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직위는 홍보대사 활동을 수락해 주신 분들을 위해 하동 야생차 이미지를 부각한 의상을 제작하고, 이 모습을 3D피규어로 담아 위촉패로 준비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앞으로 네 분의 홍보대사는 하동세계차엑스포가 종료되는 날까지 하동과 경남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