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48 (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40주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40주년
  • 정석정 기자
  • 승인 2021.10.26 2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관 40주년을 맞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고객 만족을 위해 ‘진심 캠페인’에 나선다.
개관 40주년을 맞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고객 만족을 위해 ‘진심 캠페인’에 나선다.

고객 만족 ‘진심 캠페인’ 열어

지난 1981년 문을 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최고급 시설과 품격 있는 서비스로 부산 대표 특급 호텔로 자리잡고 있다. 올해 40주년을 맞아 ‘With Sincerity, Paradise(진심을 다하여, 파라다이스)’를 서비스 아이덴티티로 선포하고 고객 만족 강화에 나섰다. 이 일환으로 마련한 ‘진심 캠페인’은 고객이 머무르는 동안 진심을 다한 서비스로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식음, 객실 패키지, 문화 행사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전개한다.

그 첫 번째로 실시하는 ‘고백(Go Back) 페스타’는 어린 시절 향수로 가득한 추억의 메뉴를 선보이는 식음 프로모션이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나마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로스트 비프, 팔보채, 동파육, 함박 스테이크 등 어린 시절 특별한 날 즐기던 메뉴들을 선보인다.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는 버터의 진한 풍미와 고소한 크림이 어우러진 버터크림 케이크와 추억의 빵을 판매한다. 고소한 소보루빵, 수제 시그니처 팥빵, 사라다 빵 등 취향대로 즐길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빵, 롤 케이크, 초콜릿, 테이블웨어 브랜드 ‘이미저리코드’ 머그컵 등과 함께 40주년 특별 기념품으로 구성된 럭키 박스를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