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51 (토)
남해서 `빵 굽는 포포아저씨`
남해서 `빵 굽는 포포아저씨`
  • 이문석 기자
  • 승인 2021.10.25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감만족 체험ㆍ관객 참여 공연

코로나 19 여파로 오랜 기간 문이 닫혀 있었던 `남해군 국제탈공연예술촌 소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 진행되는 `요리퍼포먼스 연극 빵 굽는 포포아저씨` 공연이 국제탈공연예술촌 소공연장에서 오는 30일 오전 10시, 오후 1시 두 차례 진행될 예정이다.

`요리퍼포먼스 연극 빵 굽는 포포 아저씨`는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형 연극으로 다양한 색감으로 예쁘게 꾸며진 무대와 멋진 의상을 착용한 배우들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경쾌하고 발랄한 멜로디 음악으로 귀로 듣는 즐거움을, 생생한 반죽에서는 나는 향기로 후각을 자극하는 즐거움을, 함께 만든 쿠키를 공연 후 먹으면서 입으로 느끼는 즐거움을 마지막으로 밀가루 반죽을 하며 손으로 만지는 촉감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빵 굽는 포포 아저씨`는 갑작스럽게 임금님이 빵집을 찾아온다는 연락을 받은 포포 아저씨는 분주하게 빵을 준비하지만 노인, 고아, 거지 등 불쌍한 손님이 찾아오고 그들을 매몰차게 쫓아낸 이후 그들이 임금님이 변장해 방문한 것임을 알게 돼 벌칙을 받게 된다는 내용의 연극이다.

이 연극을 통해 아이들은 작품에 나오는 그림자극 등 다양한 볼거리와 오감 만족의 체험이 주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힘들어하는 사람들 도와주고자 하는 마음, 나 아닌 주위 다른 사람들에게 선행을 베풀어야 된다는 마음에 대한 교훈을 전할 것이다.

`요리퍼포먼스 연극 빵 굽는 포포아저씨` 공연은 생후 24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하고, 관람료는 무료이나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회차별 20팀(보호자 1명당 어린이 최대 2명 동반 가능) 선착순 사전예약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