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37 (금)
사천 농업 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
사천 농업 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
  • 양기섭 기자
  • 승인 2021.10.25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시가 농업인과 관계기관 등 농업분야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천시가 농업인과 관계기관 등 농업분야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한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온라인 농업한마당축제’ 맞춰

3개 분야 25명… 온라인 이벤트도

사천시가 올해 농업발전과 농업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한 농업인과 관계기관 등 농업분야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25일 시에 따르면 ‘제13회 온라인 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에 맞춰 지난 21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농업분야 유공자 표창 수여식을 열고 3개 분야 25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 오는 28일 유공자들 업적을 널리 알리고자 오는 ‘농업한마당축제’ 유튜브 개막방송에서 방영할 예정이다.

한편, 제13회 사천시농업한마당축제는 ‘사천농업의 꿈 하나 되어 미래로’라는 주제로 오는 28~31일까지 4일간 축제 공식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린다.

온라인 개막식, 홍보영상 공모전, 축산사랑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농업한마당 오행시 행사 등 다양한 온라인 참여행사가 마련된다.

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단감, 토마토, 한우등심 등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와 ‘사천몰’ 연계 특별할인이 준비된다.

특히, ‘온라인 축제’ 아쉬움을 달래고자 오는 30~31일 양일간 삼천포대교공원 주차장에서 농특산물 현장판매도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