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27 (금)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벤치마킹 방문
함양대봉산휴양밸리 벤치마킹 방문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1.10.24 2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승준 강원도 정선군수 등 10여 명이 지난 21일 대봉휴양밸리관 회의실에서 휴양밸리 시설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브리핑을 듣고 있다.
최승준 강원도 정선군수 등 10여 명이 지난 21일 대봉휴양밸리관 회의실에서 휴양밸리 시설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브리핑을 듣고 있다.

최승준 정선군수 등 10여명 찾아

캠핑랜드 숙박시설ㆍ놀이터 등 호평

국내 힐링형 산악 레포츠 관광의 새 지평을 열고 있는 함양대봉산휴양밸리의 성공 비결을 눈으로 확인하기 위한 인근 지자체들의 방문이 이어지는 가운데 최승준 정선군수 외 관련 공무원들이 대봉산을 방문했다.

함양군에 따르면 지난 21일 최승준 강원도 정선군수 외 문화관광과 공무원 등 10여 명이 대봉산 모노레일ㆍ집라인 운영 현장을 찾았다.

이들은 대봉 모노레일에 탑승해 산 정상까지 이동한 후 5개 코스로 이루어진 집라인을 타고 하산했다.

이어 대봉휴양밸리관 회의실에서 휴양밸리 시설의 전반적인 사항에 대한 브리핑을 들은 후 마지막으로 대봉캠핑랜드로 이동해 가족단위 숙박시설을 둘러보았다.

이날 현장을 둘러본 관계자들은 "각종 언론매체와 입소문을 통해 알려진 대봉산휴양밸리의 성공담을 눈으로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휴양밸리 관계자는 "안전의 담보를 위해 우리 대봉산휴양밸리는 매일 탑승전 사전점검을 하고 있으며, 매월 말 화ㆍ수요일 양일간을 안전점검의 날로 지정해 정기점검을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각 파트별로 근무 중인 직원들의 고객 응대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매주 관련 교육 또한 시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