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5 (목)
꿈 키우는 어린이 건강한 성장 위해 운동장 조경 지원해요
꿈 키우는 어린이 건강한 성장 위해 운동장 조경 지원해요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1.10.14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 지구가 지난 13일 밀주초등학교에 물품을 기탁한 가운데 신기일 전 총재와 장운익 교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 지구가 지난 13일 밀주초등학교에 물품을 기탁한 가운데 신기일 전 총재와 장운익 교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 지구

밀양 밀주초교 나무 심기 후원

학부모 대표에 의류ㆍ신발 전달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경남 중부) 지구는 지난 13일 교직원, 학부모가 지켜보는 가운데 밀주초등학교 학생을 위해 운동장 조경사업 및 의류 기증으로 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이 행사는 국제라이온스협회가 사회적 봉사활동의 차원으로 밀주초등학교를 찾아 운동장 조경사업에 필요한 나무와 어린이 의류를 전달해 자라는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 건강한 성인으로 자라게 하기 위함이며 학교를 대상으로 하는 후원사업은 전국 최초로 알려졌다.

이날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 (경남 중부) 신기일 전, 총재님과 안주식 회원은 많은 라이온스 임원들, 그리고 학교 교직원과 학부모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식재 나무와 의류, 신발 등 3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학부모 대표에게 전달했다.

이 행사에서 의류와 수목을 후원하신 신기일 전ㆍ총재와 안주식 회원은 "밀주초와 지역의 어린이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자라서 미래의 국가인력으로 나라와 지역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 나누는 삶을 살아가는 어른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는 당부 말씀을 잊지 않았다.

밀주초등학교 장운익 교장과 이여주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문창숙 학부모회장도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경남 중부) 지구에 거듭 감사함을 표하며 아름다운 나눔과 봉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약속을 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경남 중부) 지구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밀주초의 장학사업과 학교 지원사업 등을 추가로 이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