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2:49 (금)
의령군 한국자유총연맹 하만우 회장 취임
의령군 한국자유총연맹 하만우 회장 취임
  • 변경출 기자
  • 승인 2021.10.13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임식을 개최한 가운데 김영표 이임회장(왼쪽)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취임식을 개최한 가운데 김영표 이임회장(왼쪽)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영표 이임회장 공로패 받아

한국자유총연맹 의령군지회(회장 하만우)는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제10ㆍ11대 김영표 회장의 이임식과 제12대 하만우 회장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이ㆍ취임식은 오태완 의령군수와 한국자유총연맹 경남도지부 오병후 회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국민의례, 감사패 및 공로패 수여, 자유총연맹 활동 영상 상영, 이임사, 임명장 전수 및 연맹기 전달, 기부금 및 물품 전달식, 대구시 구청장의 축전 소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오태완 의령군수는 국민운동 활성화와 사회 보편적 가치창달을 위해 6년간 회장으로 재임하며 헌신적으로 봉사해 온 김영표 회장과 노홍연 여성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특히 김영표 회장은 의령군지회의 자매결연단체인 대구 달서구지회(회장 송혁의) 및 달서구(구청장 이태훈)와 전남 무안군지회(회장 이창래)로부터 공로패를 받아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날 한국자유총연맹 의령군지회는 경남도 각 시ㆍ군 지회와 자매지회에서 보낸 축하금 및 물품을 복지시설인 `성로관`과 `사랑의 집`에 기탁식도 함께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