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0 (금)
어르신에게 `사랑의 구르미카` 10대 전달
어르신에게 `사랑의 구르미카` 10대 전달
  • 김용구 기자
  • 승인 2021.10.07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동빈 한화디펜스1사업장과 김해시자원봉사센터가 `사랑의 구르미카`를 전달하기 앞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최동빈 한화디펜스1사업장과 김해시자원봉사센터가 `사랑의 구르미카`를 전달하기 앞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화디펜스1사업장 제작ㆍ기부

최동빈 사업장 "봉사활동에 앞장"

김해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진용)는 7일 한화디펜스1사업장(사업장 최동빈)과 함께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 어르신 10명에게 `사랑의 구르미카`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랑의 구르미카는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한화디펜스 1사업장 기술봉사팀의 재능기부로 제작된 실버카이다.

경남도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하성규)에서 기획하고 경남여성리더봉사단(단장 김경희)에서 어르신들 가정에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최동빈 한화디펜스1사업장은 "우리가 가진 기술력과 자원으로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 다리와 같은 역할을 할 수 있는 구르미카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가치 있는 봉사활동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진용 센터장은 "어려운 형편으로 보행보조기구를 구입하지 못한 어르신들에게 `구르미카`는 귀중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지역의 기업들이 재능을 살려 가치 있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우리 센터에서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