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09:06 (수)
함안 양성평등주간 유공자 8명 표창
함안 양성평등주간 유공자 8명 표창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1.09.2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군은 지난 28일 군수실에서 양성평등주간 기념 표창수여식을 개최했다.
함안군은 지난 28일 군수실에서 양성평등주간 기념 표창수여식을 개최했다.

평등문화 확산ㆍ여성권익 향상

도지사 표창 배재순 회장 받아

함안군은 지난 28일 군수실에서 양성평등주간 기념 표창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표창식은 2021년 양성평등 주간을 기념해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및 여성권익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내 양성평등 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활동가 및 봉사자를 대상으로 경남도지사 표창 1명, 함안군수 표창 7명 등 모두 8명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도지사 표창은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배재순 회장, 군수 표창은 함안군새마을부녀회 김영숙, 여성재향군인회 함안군지회 김정원, 한국부인회 함안군지회 변계선, 소비자교육중앙회 함안군지회 이정희, 고향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모임 전영희, 함안군 의용소방대 여성연합회 정말조, 낙농육우협회 함안군여성분회 황순미 씨가 받았다.

이날 수여식은 코로나19 지역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별도 참석자 없이 유공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근제 함안군수는 "양성평등과 여성권익을 위해 힘쓴 수상자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양성평등 실천으로 지역사회 내 긍정적 영향력을 전파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