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36 (목)
"스포츠 공익기관으로써 책임ㆍ역할 다할 것"
"스포츠 공익기관으로써 책임ㆍ역할 다할 것"
  • 이우진 기자
  • 승인 2021.09.2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콜리안 거창골프장이 마을회관 환경개선 물품 지원금을 전달 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에콜리안 거창골프장이 마을회관 환경개선 물품 지원금을 전달 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에콜리안 거창골프장, 기부금 전달식

회관 환경개선 물품ㆍ우수 학생 지원금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에서 운영 중인 에콜리안 거창골프장은 지역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에콜리안 거창골프장 인근 화곡마을 마을회관 환경개선 물품 지원과 거창군골프협회 소속 골프 꿈나무 우수 학생 지원금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콜리안 거창골프장 송헌주 지사장을 비롯해 진학덕 동거창농협조합장, 김동수 거창군골프협회장, 허영화 화곡마을 이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화곡마을 마을회관 복지 향상을 위한 물품 구매(100만 원) 및 거창군골프협회 소속 골프 꿈나무 우수 학생 물품 지원금(100만 원)으로 쓰일 예정이다.

에콜리안 거창골프장 송헌주 지사장은 "스포츠 공익 기관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거창군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에콜리안 거창골프장은 거창군과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골프 대중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누구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가조면 도리 일원 57만㎡(약 17만 평) 부지에 9홀(파36) 규모로 조성한 공공 스포츠 시설이다.

2016년 9월 1일 자로 정식 개장해 대구ㆍ영남권역 명품 대중골프장으로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거창군 내 골프 꿈나무 육성 프로그램 진행을 통해 골프 전문 고등학교 진학 및 방과 후 수업 현장실습 장소 지원 등으로 스포츠 공익기관인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