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 아래서 음악과 함께 고민 나눠요
별빛 아래서 음악과 함께 고민 나눠요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1.09.16 0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 토크쇼

밴드 연주ㆍ고민 공유ㆍ해결책 탐색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는 오는 25일 천문대 내 천체투영관에서 새롭게 기획한 힐링프로그램 `별빛 음악 토크쇼`를 화려하게 진행한다.

`별빛 음악 토크쇼`는 아름다운 별밤을 배경으로 어쿠스틱 밴드의 음악 연주와 함께 참가한 사람들이 내민 다양한 고민을 함께 공유하며 해결책을 찾아보는 신개념 음악 토크쇼이다.

참가자들은 행사 당일 오후 5시 30분부터 방역 절차를 거친 후 각자의 고민을 종이에 적어 입구에 마련된 박스에 담고 천체투영관으로 입장하게 되며, 오후 6시부터 밴드의 연주와 진행자의 고민을 시작으로 참가자들이 제출한 고민지를 하나하나 열어보며 토크쇼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토크쇼는 고민을 이야기하고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받는 것을 고려해 고등학생 이상의 학생 및 성인으로 제한되며, 예약은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N예약을 통해 할 수 있다.

천문대 담당자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상황에서 함께 고민을 나누고 털어내며 조금이나마 마음에 위로가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토크쇼가 펼쳐지는 밀양아리랑우주천문대의 천체투영관은 국내에서 가장 선진적인 천체투영관으로 4K 고해상도로 선명한 이미지ㆍ영상을 상영할 수 있는 디지털식 투영기와 약 1000만 개의 별을 선명하게 투영할 수 있는 광학식 투영기가 있다. 특히 관람객과 해설자 간의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여 밤하늘을 더욱 즐겁게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