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26 (금)
오늘 코리안드림신포니에타 협주회 열려
오늘 코리안드림신포니에타 협주회 열려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1.09.13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악 연주단체인 코리안 드림 신포니에타가 `협주곡의 밤`을 개최한다. 사진은 `협주곡의 밤` 행사 포스터.
실내악 연주단체인 코리안 드림 신포니에타가 `협주곡의 밤`을 개최한다. 사진은 `협주곡의 밤` 행사 포스터.

코리안드림신포니에타 협주회

모차르트 플루트 곡 등 8곡 연주

전문 실내악 연주단체인 코리안 드림 신포니에타가 14일 오후 7시 30분 3ㆍ15아트센터 소극장에서 `협주곡의 밤`을 개최한다.

코리안 드림 신포니에타는 지난 2010년에 창단한 후 매년 2차례 이상의 정기연주회를 비롯해 청소년을 위한 해설이 있는 음악회, 음악 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등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번 공연은 지역 내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유망주들을 발굴하고 더 많은 연주 기회를 제공키 위해 기획됐다.

이동신(경남대 대학원 지휘과 외래교수)이 지휘봉을 잡았으며, 모차르트 바이올린협주곡 5번(협연자 임은지)을 시작으로 하이든 첼로 협주곡 1번 다장조(협연자 이윤승), 모차르트 플루트 협주곡 2번 라장조(협연자 송아현), 생상 바이올린 협주곡 3번 1악장(협연자 명세윤), 생상 바이올린 협주곡 3번 3악장(협연자 김서진), 쿠세비츠키 더블베이스 협주곡 올림 바단조(협연자 이창규), 그리그 피아노 협주곡 가단조(협연자 송채진), 생상 피아노 협주곡 2번 (협연자 전유진)의 화려한 협주곡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사단법인 한국문화예술발전연구원 주관, (사)코리안드림신포니에타가 주최하며, ㈜화인테크놀리지와 경남메세나협회, 한국문화예술위원회에서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