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12 (금)
`산청여행` 매력 알려 관광객 유치 전력
`산청여행` 매력 알려 관광객 유치 전력
  • 김영신 기자
  • 승인 2021.09.09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청군에 위치한 동의보감촌 동의전 모습.
산청군에 위치한 동의보감촌 동의전 모습.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 참가

농ㆍ특산물 전시로 관람객 이목 끌어

산청군이 9~12일까지 4일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1 대한민국 방방곡곡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9일 군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를 통해 `2023산청세계전통의약항노화엑스포`와 오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제21회 산청한방약초축제`를 소개하고 지역의 우수 농ㆍ특산물을 관람객에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19` 여파 탓에 관광객 선호도가 높아진 비대면 힐링 여행지와 함께 건강도 챙길 지역대표 여행지를 추천한다.

또, `산청약초` 우수성 홍보를 위한 관람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 `대한민국 힐링 여행 1번지` 산청을 널리 알리고 우수 농ㆍ특산물인 산청맥주, 산양삼주, 지리산 벌꿀 등을 전시, 관람객 이목을 끌 계획이다.

이 밖에도 소셜마케팅 행사 `산청군과 친구가 되어주세요!`를 운영해 네이버블로그, 유튜브 등을 통해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한편,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 주최, ㈜한국전시산업원이 주관한 이번 박람회는 관광산업 경쟁력 확대와 지역관광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을 꾀하는데 목적이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ㆍ외 관광 관계기관과 전국 지자체 400여 부스가 운영되는 등 국내 최대 수준"이라며 "`산청여행`의 매력을 널리 알려 관광객 유치에 전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