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1:18 (수)
밀양 삼문동 인구증가 업무 추진 간담회
밀양 삼문동 인구증가 업무 추진 간담회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1.09.05 2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시 삼문동행정복지센터에서 인구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공인중개사협회 밀양지회 임원진과의 간담회를 열었다.
밀양시 삼문동행정복지센터에서 인구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공인중개사협회 밀양지회 임원진과의 간담회를 열었다.

공인중개사협 지회 임원진 참석

전입세대 지원 안내 등 논의

밀양시 삼문동행정복지센터는 지속적인 인구감소에 대응하기 위해 인구증가 특수시책으로 공인중개사협회 밀양지회 임원진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5일 행정복지센터는 공인중개사 사무실은 사람들이 새로운 지역으로 이사할 때 가장 먼저 방문하게 되는 곳이며 향후 밀양시에서 정착하고 지낼 곳을 정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한다는 취지에서 추진된 간담회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전입세대 지원 사항 안내, 전입 상담 시 우수한 밀양 농ㆍ특산물 홍보, 공인중개사 애로 사항 청취 등 향후 인구증가 업무 추진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졌으며 특히 밀양시에 거주하려는 사람들이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체육시설이 조성되어 있는 최적의 주거지 삼문동으로 전입할 수 있도록 업무 협조와 함께 밀양시에서 제작한 2021년 밀양시 인구정책 가이드북과 삼문동에서 제작한 인구증가홍보 부채를 전달했다.

박호만 삼문동장은 "이번 간담회에 참석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신 공인중개사협회 밀양지회 임원진께 감사드리며 말씀해주신 애로사항 부분에 대해서는 행정에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지역 내 소재 공인중개사 대표님께 동장 서한문을 발송하는 등 긴밀한 업무 협조 유지를 할 것이며 공인중개사에서도 밀양시의 각종시책사업과 인구증가 시책에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