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47 (목)
경남농협, 추석 대비 식품안전 현장점검
경남농협, 추석 대비 식품안전 현장점검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1.08.31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농협은 지난 30일 김해주촌농협 하나로마트와 김해농산물유통센터에서 추석 명절대비 식품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경남농협은 지난 30일 김해주촌농협 하나로마트와 김해농산물유통센터에서 추석 명절대비 식품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김해주촌농협 하나로마트 등 방문

17일까지 축산물사업장 집중 점검

경남농협이 추석 명절 대비 농축산물 수급 및 식품안전 현장점검에 나섰다.

경남농협은 지난 30일 김해주촌농협 하나로마트와 김해농산물유통센터에서 윤해진 경남농협 본부장, 박삼재 농협 김해시지부장, 최종열 주촌농협 조합장, 김찬성 농협김해유통센터지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 명절대비 식품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경남농협은 오는 17일까지 3주간 특별관리 기간으로 정해지역본부 내에 농축산물 수급 및 식품안전관리 특별상황실을 운영한다.

추석 명절을 맞아 수요가 늘어나는 과일, 채소, 축산물 등 주요 성수품의 수급상황을 관리하고, 도내 전 하나로마트를 비롯한 축산물판매장, 가공사업장 등 계통사업장의 식품안전과 원산지 관리에 대한 지도강화 및 특별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다.

윤해진 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식품의 안전과 위생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추석명절을 앞둔 시기 성수품의 수급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도민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식품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