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24 (토)
고성공룡엑스포, 지역경제 상승 촉매제 되길 응원합니다
고성공룡엑스포, 지역경제 상승 촉매제 되길 응원합니다
  • 이대형 기자
  • 승인 2021.08.18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두현 고성공룡세게엑스포조직위원장(오른쪽)과 강희중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이사가 업무협약체결 후 악수를 나누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백두현 고성공룡세게엑스포조직위원장(오른쪽)과 강희중 한국승강기안전공단 이사가 업무협약체결 후 악수를 나누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공룡엑스포조직위ㆍ승강기안전공단

엑스포 성공 개최 위한 업무협약

승강기체험차량 홍보부스 운영 계획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는 18일 한국승강기안전공단과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고성군청 군수실에서 조직위원장 백두현 고성군수와 한국승강기안전공단 강희중 교육홍보 이사의 협약서 서명과 기념촬영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엑스포조직위는 공단 임직원 등 단체관람객 엑스포 관람 시 행정편의를 제공하고,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은 공단 네트워크를 활용한 행사홍보 및 관람객 유치 활동, 행사 시 승강기안전체험차량 홍보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강희중 교육홍보 이사는 "오는 10월에 열리는 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축제의 생기를 불어넣는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며 "공단에서도 활용 가능한 방법을 동원해 고성공룡엑스포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백두현 군수는 "승강기 안전문화를 선도하는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적극적으로 공룡엑스포 홍보에 협력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남은 기간 내실을 다져 성공적인 엑스포 개최로 보답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오는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개최되는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입장권 예매는 오는 31일까지 가능하며 엑스포조직위 또는 인터파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