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47 (금)
소통ㆍ공감 통한 2022 예산편성 돌입
소통ㆍ공감 통한 2022 예산편성 돌입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1.08.17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교육지원청은 아이톡톡 유프리즘으로 내년도 예산안 편성을 위한 `예산 다모임`을 열었다.
김해교육지원청은 아이톡톡 유프리즘으로 내년도 예산안 편성을 위한 `예산 다모임`을 열었다.

김해교육청, 아이톡톡 `예산 다모임`

"교육 소외계층 없는 촘촘한 편성"

김해교육지원청은 2022년도 예산안 편성을 위한 `예산 다모임`을 열어 의견을 공유했다고 17일 밝혔다.

코로나 감염병 예방을 위해 아이톡톡 유프리즘으로 진행한 이번 예산편성 다모임은 김현희 교육장과 국ㆍ과장 및 사업부서 예산담당자 등 총 40명이 참여했다.

이번 예산 다모임은 2022년도 예산편성 및 운영방향 안내, 예산편성 주안점 설명과 질의 및 토론으로 이어졌다.

특히 기존사업의 타당성을 면밀히 검토하여 불요불급한 사업은 과감히 줄이고, 기후환경교육과 가야얼교육 등 경남교육정책방향을 공유하고 지역특색을 담을 수 있는 신규 사업발굴을 위해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예산 다모임을 통해 구체화한 사업들은 사업의 적절성을 재차 검토하고, 조정 작업을 거쳐 2022년도 경남도교육비특별회계 본예산에 편성할 예정이다.

김현희 교육장은 "원격교육 등 바뀌는 교육환경에 능동적으로 대비하고, 김해교육의 특색을 담을 수 있는 사업을 적극 발굴해 교육 소외계층이 없는 촘촘한 예산편성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