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44 (금)
어린이 뮤지컬 일주일간 `랜선 만남`
어린이 뮤지컬 일주일간 `랜선 만남`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1.08.08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함안군 유튜브로 창작 초연 `수박 수영장` 공연이 생중계됐다.
지난 7일 함안군 유튜브로 창작 초연 `수박 수영장` 공연이 생중계됐다.

함안 `수박 수영장` 무관중 공연

함양ㆍ거창 등 4개 지역 순회 예정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지난 7일 토요일 오후 2ㆍ5시 예정됐던 창작뮤지컬 `수박 수영장`을 함안군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격상 및 전국적인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무관중 공연으로 함안군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했다.

`수박 수영장`은 안녕달 작가의 그림책 `수박 수영장`을 원작으로 함안의 대표 특산물 수박과 각 지역의 대표 과채를 소재로 창작된 어린이 뮤지컬이다. 도시와 농촌을 배경으로 세대 간, 지역 간의 소통과 가족 간의 진정한 사랑을 이야기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문예회관ㆍ예술단체 공연콘텐츠 공동제작ㆍ배급프로그램 공모사업으로 선정돼 진행돼 올해 새롭게 신설된 문예회관ㆍ예술단체 공연콘텐츠 공동제작ㆍ배급 프로그램은 문예회관이 국내 공연 창작ㆍ제작 및 배급ㆍ유통의 중심축으로서 공공성 역할 및 기능을 강화해 공연예술 생태계 복원에 기여하고자 만들어졌다.

`수박 수영장`은 함안군, 남양주시, 함양군, 거창군 4개의 시ㆍ군 문화예술회관과 제작사 ㈜에이엠컬쳐가 참여해 공동제작했다. 함안군은 뮤지컬 `수박 수영장`이 함안군을 대표하는 문화콘텐츠로 자리잡기를 기대하고 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무대연출로 관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함안을 시작으로 남양주, 함양, 거창 등 4개 지역 순회공연을 통해 지역민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수박 수영장`은 지난 7일 오후 2시와 5시 유튜브로 실시간 생중계됐다. 공연 종료 후 1주일간 함안군 유튜브를 통해 녹화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